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마이크로소프트
  3. 대학생을 위한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반값 이벤트!!

대학생을 위한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반값 이벤트!!

· 댓글개 · 바다야크

대학생을 위한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반값 이벤트!!

오피스 대학생 365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52%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가격이 99,000인데 4월 16일부터 5월 15일 행사 기간 내에는 반값도 안 되는 47,59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이죠. 단, 11번가에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피스 365 제품은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기간 사용권을 갖는 제품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도 4년간의 사용권을 구매하는 것이죠. 영구 사용권을 얻지는 못하지만, 대신에 저렴한 가격으로 맥을 포함하여 두 대의 PC와 두 대의 모바일 기기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하는 기기 별로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7,590? 990 * 48!!

대학생이라면 두 대의 PC 와 두 대의 모바일 기기라면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만으로 부족함 없이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4년 사용에 47,590원이면 한 달 사용료가 1,000원도 안 되는 990원이죠.

대학생이 아니어도 10% 할인 구매 기회

대학생이 아니어서 아쉬운 분들은 10%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하므로 저렴하게 오피스를 구매하세요.

MS 오피스365 홈 프리미엄은 5대의 PC 설치 가능

MS 오피스365 홈 프리미엄은 5대의 PC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 회사와 집, 태블릿PC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피스365를 구매하면 어떻게 여러 대의 PC에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으실 것 같아서 짧게 설명 드립니다.

MS 오피스 계정을 이용하여 오피스를 설치할 수 있고 설치된 PC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①은 어느 PC에 설치했는지 보여 줍니다. ②은 설치 가능한 개수를 보여 주는데, 설치할 때마다 숫자가 줄어 들며 ①에서 비활성화 링크를 클릭하면 ②의 설치 가능 개수가 늘어 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코리아 페이스북

MS 오피스 사용에 도움이 되는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오피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물어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오피스만큼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가 또 뭐가 있을까 생각해 보면 불과 몇 개 안 됩니다. 아마도 많은 분이 공감하지만, 정품 대신에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시는 분도 많으실 것입니다. 정품을 사용하고 싶어도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로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MS 오피스를 사용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