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포드 SLR-ZOOM GP-3 관절 카메라 삼각대

2013.05.04 22:04 전자·생활제품/카메라

고릴라포드 SLR-ZOOM GP-3 관절 카메라 삼각대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는 카메라를 흔들리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죠.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삼각대를 이용하는 것만큼 조심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책상 위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고릴라포드처럼 작은 삼각대가 편합니다. 책상 위뿐만 아니라 나무에 걸어 놓거나 벤치에 올려 놓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카메라를 거치할 수 있는데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제품도 여러 가지입니다. 그 중에 3kg의 무게를 들을 수 있는 고릴라포드도 있군요.


▲ 고릴라포드 SLR-ZOOM.

▲ 오호~ 생각했던 대로 마디마디마다 꺾을 수 있군요. 3kg의 무게를 이기기 위해서인지 자세를 잡기 위해서는 손에 힘이 들어가네요. 힘이 들어가는 만큼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힘은 들어도 다양한 모습과 각도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 매우 재미있는 제품이네요.

▲ 카메라와 연결하려고 하니 고릴라포드의 나사가 두꺼워서 안 들어가네요. 그러나 다행히 두께를 조절할 수 있도록 나사 위에 나사가 있었습니다. 덕분에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이렇게 카메라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플래시까지 합치면 무게가 나가는데 안정된 모습으로 받혀 줍니다.

▲ 대신에 각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때마다 힘이 들어가는데, 함께 판매되는 볼 헤드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런데 아쉽게도 정품을 판매하는 곳이 없네요. 찾는 곳 마다 품절입니다. 대용품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품이 좋을 것 같은데. 고릴라포드에 카메라를 거치하고 리모컨을 사용하니 더욱 사진 찍기가 쉽네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오 이게 고릴라 포드군요.
    제품 자체는 많이 보이는데 이름이 궁금했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