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그린 운동화 선물하고 선물 받는 가슴 뭉클 이벤트!!

2013.07.15 16:57 이런저런/수다 떨기

꿈을 그린 운동화 선물하고 선물 받는 가슴 뭉클 이벤트!!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는 부모가 양육할 수 없거나, 보호가 필요한 가정환경의 총 79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군요. LG에서는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는 아이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운동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후(https://www.facebook.com/theLGstory?sk=app_457294667647898&app_data=10000022) 페이스북이니만큼 좋아죠를 클릭하는 것이 좋겠죠? 틀린 그림 찾기를 하거나 댓글로 응원하고 친구와 공유합니다. 참여자가 10,000명을 돌파하면 구세군 서울 후생원 모두에게 꿈을 그린 운동화를 전달할 뿐 아니라 참여자에게는 경품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1등 두 명에게는 LG포켓포토 1대와 LG 포터블 스피커를, 2등에게는 LG 스마트 USB, 50명에게는 빙수 기프티콘을 제공하니 많이 참여하세요.

댓글 응원과 틀린 그림 찾기 방법 모두 사용해서 참여했습니다. 틀린 그림 찾기는 제가 마음이 삐뚤어져서인지 신발에서만 찾다가 1차 실패했네요. ^^;;


<사진 출처: 꿈을 그린 운동화, 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 Social LG전자>

기업 홍보에 이용되는 것처럼도 볼 수 있지만, 하지 않는 것보다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번 이벤트로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 79명의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또한, 간단한 클릭이나 글 한 줄이지만, 선물할 수 있도록 동참하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LG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 다양하게 시도되어서 어려운 이웃을 사회 전체가 도와주는 행사가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이번 꿈을 그린 운동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입니다.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계시는 군요.
    저 역시도 동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