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PC
  3. 익스펜시스에 올라온 에이서 아이코니아W3

익스펜시스에 올라온 에이서 아이코니아W3

· 댓글개 · 바다야크

익스펜시스에 올라온 에이서 아이코니아W3

해외 구매 대행 사이트 익스펜시스에 에이서 아이코니아W3가 올라와 있네요. 국내에 정식 출시되기를 바랐는데 아직은 시간이 필요한지, 아니면 에이서에서 국내 출시는 생각하지 않는지 모르지만, 에이서 아이코니아W3를 기다리던 분은 익스펜시스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곧 구매자가 생기면 블로거 스피어에 에이서 아이코니아W3에 대한 얘기를 자주 볼 수 있겠지요?

저도 이 제품을 매우 탐을 내지만, 한가지 고심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지난 6월 4일부터 열렸던 컴퓨텍스 2013에서 직접 에이서 아이코니아W3를 보신 분이 있는데 LCD 화면이 오래 보기에는 불편했다고 하네요. 가격을 보아도 저가형이라서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어쩌면 전시 제품이라 많은 사람의 손을 타서 지저분하게 보여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 사용하시는 분이 있으면 제일 먼저 물어 보고 싶은 부분이 디스플레이의 화질입니다. 다행히 화질이 좋다고 한다면 윈도우8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PC로, 그것도 64GB 제품이 54만 원대라면 가격부터 큰 부담이 없어 지름신을 당당히 앞세우는 제품입니다.

간단히 사양을 보면 인텔 아톰 Z2760 듀얼 코어 1.5 GHz 프로세서, 8.1인치 1280x800 해상도, 32GB/64GB 저장 공간, RAM 2GB, microSD, Micro USB, Micro-HDMI 포트를 갖추었습니다. 배터리 2-cell Li-Polymer 6800 mAh, 무게 498.9g, 크기 218.4x134.6x10.2mm입니다.

CPU가 클로버 트레일인 것이 좀 아쉽지만, 한 손에 들어오는 8인치 윈도우 태블릿, 매력적이지 않나요? 에이서 아이코니아W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