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LG 뷰3 여성의 마음만 흔들었을까? 4:3 스마트폰의 매력

LG 뷰3 여성의 마음만 흔들었을까? 4:3 스마트폰의 매력

· 댓글개 · 바다야크

LG 뷰3 여성의 마음만 흔들었을까? 4:3 스마트폰의 매력

LG 뷰3가 여심의 마음을 흔들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여성을 공략하기 위한 노력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실제로 매우 앙증맞고 예쁘네요. 여성이 좋아할 디자인기도 하지만, 깔끔하면서도 한 손에 들어 오는 전자 제품을 좋아하는 분은 누구라도 LG 뷰3를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4:3 화면 비율은 LG 뷰만 사용한다는 분의 말이 이해되더군요.

▲ LG 뷰3를 처음 보았을 때 참 사진빨이 없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직접 보기 전에 사진으로 여러 번 보았지만, 흥미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매력이 없어 보였고 4:3의 넙대대한 모습은 왠지 유행에 뒤쳐지고 답답해 보이기까지 했으니 말이죠.

▲ 그러나 손에 쥐고 보니 넙대대할 것 같던 4:3 화면은 그냥 예쁘다고만 말하기에는 안타까울 정도로 예쁩니다. 길쭉하게만 보아왔던 웹 페이지보다 가로로 넓게 보는 것이 편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굳이 가로로 눕혀 볼 필요가 없어 좋네요.

▲ 왠지 요렇게 생긴 여성 화장품이 있을 것 같은 하얀색의 빤질빤질한 바디는 깔끔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여러 번 반복해서 찍었지만, 눈으로 보았을 때의 LG 뷰3 모습을 제대로 담지를 못하네요.

▲ 펜까지 있어서 펜으로 메모하거나 그림을 그리기 좋아하시는 분은 반겨 하시겠습니다. 4:3으로 옆으로 살짝 넓어 펜 사용이 더 편하네요. 펜이 어떻게 생겼나 궁금했지만, 행사장에서 도난 문제로 전시해 놓은 모든 제품의 펜을 뽑아 놓아 볼 수 없었습니다.

▲ 한 손에 들어 오는 4:3의 느낌이 매우 좋군요

▲ LG 뷰3의 재미있는 점은 커버가 반 투명이라는 점입니다. LG G2의 퀵윈도우 커버에는 미니 윈도우가 있어서 스마트폰이 잠금 상태로 꺼져 있어도 미니 윈도우를 통해 시계를 보거나 음악 플레이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LG 뷰3의 퀵뷰 케이스는 반 투명 재질로 미니 윈도우처럼 화면 일부가 아닌 전체로 출력합니다. 7가지의 감성 테마를 제공한다고 하니 사용하는 재미가 더 하겠습니다.

▲ 퀵뷰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드웹 블로그에 올라온 글(링크)를 참고하세요.

LG 뷰3 스펙

LG 뷰3 기능 설명 동영상

▲ 2013 한국전자전에서 찍은 LG 뷰3 기능 설명 동영상입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은 기피할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4:3이 매우 만족스러운 화면 비율이네요. 길쭉한 제품만 사용하다가 옆으로도 넓은 LG 뷰3를 사용하니 매우 매력적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013 한국전자전은 LG G패드 8.3을 보기 위해 갔었는데, LG G패드 8.3만큼이나 눈을 빼앗긴 멋진 제품입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