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게임
  3.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 삼국지 영웅으로 즐기는 신개념 슈팅 RPG 게임!!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 삼국지 영웅으로 즐기는 신개념 슈팅 RPG 게임!!

· 댓글개 · 바다야크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 삼국지 영웅으로 즐기는 신개념 슈팅 RPG 게임!!

삼국지에 나오는 영웅으로 슈팅 RPG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카카오톡 게임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가 새로 나왔습니다. 영웅의 기개에 감동돼서 삼국지를 10번 이상 읽었습니다. 10번 이상 읽어야 한다는 얘기 때문이 아니라 재미있어서 지금도 읽고 있지요. 그래서인지 무한돌파 삼국지를 게임 하면서 낯익은 영웅이 등장하면 신기하듯 반갑네요. 책에서만 보던 주창과 반장을 내 편으로 만들고 황건적의 괴수 장각을 무찔렀습니다. 게임 중에 얻은 영웅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강력한 장비로 더욱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어서 한번 시작하면 손을 놓기 어렵네요.

▲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의 게임 화면입니다. 그래픽이 매우 화려하군요. 게임 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쉽습니다. 적의 무기를 피해 영웅을 좌우로 피하면서 공격합니다. 영웅마다 서로 다른 필살기는 아슬아슬할 때 큰 위력을 발휘합니다.

화려한 그래픽, 아기자기한 게임 요소

▲ 적과의 전투는 간편한 방법으로 쉽지만, 무한돌파 삼국지에서 준비한 시나리오와 게임 요소는 매우 다양해서 자칫 복잡해 보입니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리따운 도우미 초선이 매우 친절하고 꼼꼼하게 게임 진행 방법을 알려 줍니다. 따라 하기식으로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영웅을 업그레이드하며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영웅의 3가지 공격 형태

▲ 유비, 관우, 장비 영웅마다 공격 형태가 다릅니다. 유비는 쌍고검을 휘두를 때마다 연속으로 무기가 발사되며 관우는 청룡언월도의 강력함으로 적을 관통합니다. 장비의 장팔사모는 폭발하는 무기를 적에게 투척하는군요. 연사로 공격하는 유비의 경우 횡대로 펼쳐진 적을 공격할 때 유리하며, 적을 관통하는 무기를 갖춘 관우의 경우 종대로 줄을 맞춘 적을 공격하기가 좋습니다. 폭발하는 무기를 갖고 있는 장비는 한 번의 공격으로 여러 명에게 손상을 입히므로 모여 있는 적을 공격하기 적합한 영웅입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한 영웅 육성으로 더욱 강력하게

▲ 무한돌파 삼국지의 재미는 전투를 통해 계속해서 영웅을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다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죠. 또한, 게임 중에 획득한 무기나 상점에서 구매한 장비로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무한돌파 삼국지만의 독특한 아이디어인지 모르겠습니다만, 게임 중에 얻은 영웅을 다른 영웅을 대신해서 전투할 수 있으며, 영웅이 가지고 있는 전투력으로 다른 영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어려울 땐 레벨 높은 친구의 영웅 소환

▲ 카카오톡의 특성을 잘 활용한 게임 요소로 생각됩니다. 게임 전에 미리 친구를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하면 어려울 때 친구가 보유하고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강한 적군을 만났을 때 친구의 레벨 높은 영웅의 도움을 받으면 어려운 난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의 3가지 게임 모드

▲ 무한 돌파 삼국지에는 3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는 시나리오 모드로 10개의 시나리오를 한 묶음으로 만든 챕터 10개를 총 100 스테이지로 구성한 무한돌파 삼국지의 기본 게임 모드로 미션을 하나씩 해결해 가는 방식입니다. 챕터 1 황건적의 난으로부터 시작해서 챕터 2 동탁의 반란, 챕터 3 여포 토벌전, 챕터 4 하북의 영웅, 챕터 5 신야전투, 챕터 6 장판파전투, 챕터 7 적벽대전 1, 챕터 8 적벽대전2, 챕터 9 적벽대전3, 챕터 10 성도전투로 삼국지를 읽어 보신 분은 매우 낯익은 전투가 연상될 것입니다.

▲ 두 번째 모드인 던전 모드는 한 마디로 랭킹 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살아 있는 한 게임은 계속됩니다. 획득한 점수에 따라 랭킹을 얻게 되는데 랭킹에 따라 매주 보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특정 요일에만 열리는 요일 던전과 특정 기간에만 열리는 특별 던전이 있으며 일시적으로 운영되는 만큼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네요.

세 번째는 시나리오에 나오는 보스들과 자유 대전을 벌이는 토벌전입니다. 토벌전 모드 이름답게 최고 30명까지 함께 협동하며 게임을 같이 즐기는 모드라 더욱 재미있겠습니다. 같이 힘을 합쳐 보스를 이기면 데미지를 많이 입힌 순서대로 보상을 획득한다고 하네요.

강력한 영웅이 필요하다면 상점으로

▲ 상점을 이용하면 영웅과 장비를 구할 수 있고 여의주, 금화, 활동력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영웅의 경험치를 올려 주거나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투 지원을 업그레이드가 유용하네요. 지원 병사의 사용 시간을 눌리거나 회복 양을 높일 수 있지요.

동영상으로 보는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

▲ 사진이나 글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무한돌파 삼국지 게임 모습을 동영상으로 직접 담아 보았습니다. 어떻습니까? 화려한 그래픽에 게임이 흥미진진하죠?

▲ 게임 제작사에서 만든 게임 소개 동영상을 보니 더욱 화려합니다. 앞으로 만나게 될 영웅과 장비를 보니 더욱 기대되네요.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에서 멋진 영웅들과 즐거운 게임을 즐기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