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아이폰, 안드로이드 빗소리 추천 어플은 무엇? 빗소리로 이너피스~

아이폰, 안드로이드 빗소리 추천 어플은 무엇? 빗소리로 이너피스~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 안드로이드 빗소리 추천 어플은 무엇? 빗소리로 이너피스~

몇 년 전에 방문했던 Rainy Mood가 아직도 운영되고 있군요. 사이트를 방문하면 창문에 흘러내리는 빗방울과 함께 시원한 빗소리를 들을 수 있지요. 언제부터인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플도 제공하네요. 2010년에 Rainy Mood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오랫동안 장수하면서 어플까지 내놓는 것을 보면 빗소리로 여유를 찾고 싶어하는 분이 많은 듯 합니다. 답답한 날에 짜증이 난다면 Rainy Mood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어플로 마음의 여유를 찾아 보세요.

빗소리 아이폰 추천 어플 Infinite Storm - Relaxing Stormy Moods and Sounds

Rainy Mood가 좋기는 하지만 유료라서 부담이 된다면 아이폰 어플로 Infinite Storm이 좋군요.

아이폰 어플 답게 매우 깔끔하고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어플입니다. 

 

빗소리를 선택할 수 있고 천둥과 새소리, 은은한 종소리를 섞을 수 있습니다.

배경 이미지도 기분에 따라 바꿀 수 있구요.

빗소리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 Relax Rain

빗소리 안드로이드 어플로는 Relax Rain이 좋군요.

비록 아이폰 어플 Infinite Storm 보다는 깔끔한 맛은 없지만,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화살표 키로 배경을 바꾸면서 빗소리도 바뿔 수 있죠.

재미있는 것은 배경 그림과 빗소리가 일치합니다. 번개가 보이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천둥 소리가 들리고 조각배 그림에서는 노 젖는 소리도 들리죠. 

2006년 6월 20일 촬영한 비내리는 동영상

아래 동영상은 2009년 6월 20일에 촬영한 것입니다. 가끔 이 동영상을 화면 한구석에 놓고 계속 플레이할 때가 있습니다. 빗소리 좋지 않나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