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주변 장치·부속품
  3. 깔끔한 책상 정리를 위한 USB멀티보드

깔끔한 책상 정리를 위한 USB멀티보드

· 댓글개 · 바다야크

깔끔한 책상 정리를 위한 USB멀티보드

깔끔하게 책상 정리하는데 좋은 제품이 있군요. 그렇지 않아도 모니터 높이가 낮아서 뭐로 받칠까 했는데 USB 멀티보드를 생일 선물로 받았어요. 책상 위에 잡다한 것이 많은 저로서는 매우 반가운 선물입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사진에서 동그라미 안에 있는 제품입니다. 키보드 위로 모니터를 받쳐 주는 제품이죠. 또는 모니터 옆에 놓고 문구류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USB 멀티보드  박스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선물은 기분이 좋습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한 장짜리 설명서가 있는데 그나마 한쪽은 제품 광고네요. 그래도 제품을 조립하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우와~ 상판이 플라스틱인 줄 알았는데 유리에요. 유리라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깨질 수 있지만, 흠집이 잘 나지 않고 한 번 닦아 주면 항상 깨끗이 사용할 수 있어서 유리 제품을 좋아합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유리판 외에도 뭐가 이리 많지 했는데 다 이유가 있군요.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마감 처리는 훌륭합니다. 그렇다고 고급스럽게 보일 정도는 아니지만, 조잡스럽지는 않습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책상 위에 유리를 덮었는데 바닥과 닫는 부분에 고무 패드를 붙일 수 있어서 미끄러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조립하면서 느끼지만, 제작자가 매우 깔끔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유리판과 연결되는 다리 부분에 왜 십자 홈이 있을까 했습니다. 그리고 묘한 모습의 부속품이 보이네요. 그리고 그 부속품에 십자 모양으로 돌출된 부분이 있습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그래서 이렇게 요철을 맞추어 끼우면 고정이 되는 것이죠. 이 부분은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그리고 이것은 컵홀더. 위치는 사용하는 분의 생각에 따라 바꿀 수 있지요.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이렇게 꾸며 보았습니다. 이제 컵을 위한 전용 자리가 생겼네요.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USB 멀티 포트가 옆에 있어서 다른 제품을 연결할 때 도움이 되겠습니다만, USB 케이블이 한 쪽으로 고정된 것은 좀 아쉽네요. 무슨 얘기냐면 멀티 포트를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 놓으려면 USB 케이블이 앞쪽에서 뒤로 돌려야 합니다. 그래서 왼쪽에 놓을 때보다 선이 보여서 보기 좋지 않고 선이 짧아 집니다. 하는 수 없이 왼쪽에 놓았습니다만, 옆에 놓은 태블릿PC에 걸리네요. 흠~

책상 정리 USB 멀티보드

▲ 아쉬운 점이 없지 않지만, USB 멀티보드 덕분에 책상이 깔끔해졌습니다. 책상 위의 공간이 더욱 넓어졌구요. 좋네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