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휴대폰 인증으로 카카오톡 직접 탈퇴하기

휴대폰 인증으로 카카오톡 직접 탈퇴하기

· 댓글개 · 바다야크

휴대폰 인증으로 카카오톡 직접 탈퇴하기

퇴근했는데 아내의 얼굴이 심상치 않습니다. 아니 왜? 이유인즉, 카카오톡에 웬 여자가 내 전화번호로 등록되었다는 것입니다. 잉? 아내의 핸드폰을 보니 정말 내 전화번호가 맞는데 어떤 여성이 사진으로 올라와 있네요. 더욱 재미있는 것은 대표 이름이 첫사랑 어쩌구로 시작하네요. 이게 뭔가 싶었지만, 몇 달 전에 전화를 하나 개통했는데, 아마도 전화번호를 사용하셨던 분이 카카오톡에 등록하고는 탈퇴 없이 전화번호를 해지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쨌든 그 전화번호로 등록된 카카오톡 계정을 삭제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가입도 안 되었는데 어떻게 탈퇴하나 했습니다. 그러나 문의해 보니 방법이 매우 간단하네요.

전화번호만으로 카카오톡에서 탈퇴하려면 위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카카오톡 탈퇴

▲ 서비스 선택부터 "카카오톡" , "탈퇴문의", "즉시탈퇴"를 차례로 선택합니다. 휴대폰이 없으면 서류를 제출해야 하네요. 휴대폰이 있으니 "SMS 인증후 카카오톡 탈퇴하기"를 선택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 번호를 받아 "탈퇴하기"를 신청하면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

카카오톡 탈퇴

전화번호를 바꾸기 전에 미리 카카오톡 같은 전화번호가 등록된 사이트부터 정리를 잘해야겠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