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팩스를 스마트폰으로 보내는 간단한 방법 SK텔링크 모바일 팩스

팩스를 스마트폰으로 보내는 간단한 방법 SK텔링크 모바일 팩스

· 댓글개 · 바다야크

팩스를 스마트폰으로 보내는 간단한 방법 SK텔링크 모바일 팩스

며칠 전에 아내가 팩스로 보내 달라며 출근하는 저에게 종이 한 장을 쥐여줬는데, 며칠 깜빡하는 바람에 결국 혼이 났습니다. 혼이 나고도 팩스 보냈냐는 확인 톡을 받고서야 팩스 앞에 섰는데, 하도 사용하지 않아서 인쇄 면이 위로 가야 하는지 바닥으로 가야 하는지 헷갈렸습니다. 더욱이 복잡한 복합기라서 더욱 난감, 어떻게 사용하는 거야? 주위에 물어보았지만, 정확히 아는 사람이 없어서 몇몇 거쳐서 겨우 보냈는데, 옆에 있던 동료가 그 정도면 집에서 간단히 보낼 수 있다면서 모바일 팩스 어플을 알려 주네요. 모바일 팩스?

모바일 팩스

▲ (1)구글 플레이에서 모바일팩스로 검색하면 됩니다. 팩스 받을 일이 없어서 발신전용을 설치할까 하다가 호기심에 첫 번째 어플을 설치했더니, (3) 수신을 위한 전화번호가 따로 생기는군요. 핸드폰 번호를 사용할 줄 알았습니다. 아마도 수신 전화번호로 미리 팩스를 받고 나중에 스마트폰으로 알려 주나 봅니다.

Mobile FAX 1페이지당 MMS 2건

모바일 팩스

▲ (1) 보내려는 팩스 내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네요. (2) 간단히 사진을 찍어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카메라 선택. (3) 이 서비스는 공짜인가했는데 팩스 한 페이지당 2건의 MMS 비용으로 처리하는군요. 아내에게 팩스가 잘 갔는지 확인해 보라고 톡을 보냈더니 다행히 상대방이 잘 받았다고 합니다. 오호~ 앞으로는 모바일 팩스로 그 자리에서 바로 보내면 되겠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