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카카오 미니 재판매(추가 주문) 톡 알림 받는 방법

카카오 미니 재판매(추가 주문) 톡 알림 받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카카오 미니 재판매(추가 주문)하게 되면 톡 알림 받는 방법

카카오 미니 사전 구매 예약 신청 시간에 맞추어 메이커스(MAKERS with kakao)에 방문했지만, 열리지 않네요. 인공지능 스피커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도 멜론 스트리밍 클럽 1년 사용권이 욕심나고,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가 탐이나서 구매하려는 분이 많을 거예요. 거기다가 반값 할인. 그래서인지 메이커스 페이지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네요.

카카오 미니 재판매 추가 주문 톡 알림 받는 방법

▲ 업무 중에 눈치를 보면서 가끔 갱신해 보아도 버벅. 혹시 PC에서 될까 싶어서 확인해 보았지만, 역시 열리지 않았습니다.

카카오 미니 재판매 추가 주문 톡 알림 받는 방법

▲ 11시 45분쯤 F5키를 눌러 보니 주문 종료. 에휴~ 뭐 이런.... 혹시나 하는 생각에 화면 하단에 있는 "추가주문 요청하기"를 클릭했더니 주문 요청은 아니구요, 재판매하게 되면 톡으로 알려 준다는 것이네요.

카카오미니 재판매 알림 톡 받기

첫 번째 방법은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아래 링크를 클릭한 후에 "추가주문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해야 하므로 PC보다는 스마트폰에서 하세요.

https://makers.kakao.com/item/642031

두 번째 방법은 메이커스를 방문하고 카카오 미니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카카오 미니 재판매 추가 주문 톡 알림 받는 방법

메이커스에 방문한 후 BEST를 클릭 후 쭈욱 밑으로 스크롤해서 한참 내려가다 보면 카카오 미니 사진이 보이는데, 사진 옆에 있는 좋아요를 클릭하면 됩니다.

에효~ 기운이 빠지지만, 많은 분이 찾는 제품이니 곧 추가 주문이 시작되기를 기대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