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감 좋은 볼펜 추천 제트스트림 0.7

2019. 2. 4. 15:30 이런저런/생활 정보

필기감 좋은 볼펜 추천 제트스트림 0.7

한때 필기구를 모으는 취미를 가진 적이 있지만,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게 된 이후로는 관심이 적어졌습니다. 그렇다고 흥미까지 잃은 것은 아니어서 좋은 펜이 있으면 욕심이 나지요.
그래도 바쁘게 살다 보니 펜을 산적은 몇 번 없는데 어디서 자꾸 생기네요. 세미나에서 사은품으로 받기도 하고, 어떨 때는 미팅하고 오면 못 보던 펜이 들려 있기도 합니다.

볼펜 추천

▲ 잃어버리기도 잘하지만, 그래도 책상 위에 필통이 있습니다. 가위가 왜 두 개지? 어찌어찌 필통에 펜이 여러 자루 인데, 글 쓸 일이 있으면 필통을 뒤적여서 아무거나 손이 닿는 것을 빼서 사용합니다. 이번에도 손글을 쓸 일이 생겨서 아무 생각 없이 쓰다가, 어? 필기감이 너무 부드럽다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산 건지, 어디서 구한 것인지 기억이 전혀 없는데, 필기감이 부드러운 펜이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게 된 것을 보면 얜 또 어디서 나왔나 싶네요. 무의식 중의 도벽 때문만은 아닙니다. 가끔 놓고 가는 분도 많아요.

제트스트림 0.7

▲ 여하튼 그리 비싸 보이지 않는 플라스틱 펜이라서 흔하게 생각돼서 돌아 다닌는지 모르지만, 필기감만은 전혀 흔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저렴, 필기감은 고급

필기감 좋은 볼펜

▲ 펜을 쓰려고 끝 부분을 눌러도 올라 오지 않는 저렴한 펜입니다. 그러나 필기감은 고급스럽게 부드럽습니다.

볼펜 추천

▲ 호기심이 생겨서 펜에 쓰여 있는 "jetstream uni 0.7" 글로 찾아 보았습니다. 아, 유니 제트스트림 0.7이군요. 그런데 제조사가 일본 미쯔비시이네요, 일본 전범 기업 미쓰비시 이름과 비슷해서 놀랐습니다만, 다행이 무관하군요. 일본 전범 기업을 설명하는 나무 위키에도 제트스트림 펜 얘기가 나오고, 웹에서도 추천 글이 많은 것을 보니 매우 유명한 펜이군요.

유니 제트스트림 0.7

제트스트림 0.7

▲가격은 10자루에 13,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필기감 좋은 볼펜

▲ 직업으로 또는 손 글씨를 좋아해서 펜을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바로 알겠지만, 필기를 자주 하지 않는 저도 필기감니 좋다는 것을 느끼는 것을 보면 유니 제트스트림 0.7은 명품이네요.

볼펜 추천

▲ 라벨러로 이름을 인쇄해서 붙였습니다. 라벨을 붙여 놓은 수고 덕분에 잃어버리지 않고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