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일본상품 대체 상품 정보 제공 사이트 노노재팬

일본상품 대체 상품 정보 제공 사이트 노노재팬

· 댓글개 · 바다야크

일본 불매 운동을 위한 정보 제공 사이트 노노재팬

일본 무역 보복에 대한 우리 국민의 자발적인 일본 불매 운동이 뜨겁지요? 일본은 냄비 근성 어쩌고 하면서 영향이 없다는 둥, 곧 시들해질 것이라는 둥 막말을 하는데요, 원래 냄비 근성은 일본이고 우리나라 국민이야 말로 깊게 우려내는 뚝배기 근성이라고 합니다. 힘들더라도 일본이 오판한 것을 철저히 반성하고 진심으로 사과할 때까지 뚝배기 근성으로 끈질기게 이어가야겠습니다.

▲ 일본 불매 운동을 하는 분과 하려는 분이 많은데 일본 유명 브랜드 제품만 불매 대상일까요? 일본 상품과 대체 제품을 알려 주는 노노재팬을 알게 되었는데요, 우와~ 놀랍습니다. 이렇게 많고 다양한 일본 상품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었군요. 바르는 순간 정신을 놓게 한다는 알보칠이 일본 제품이었다니... 멘담네오? 몰랐는데요, 운동으로 근육통이 아플 때가 많은데 찾아 봐야겠습니다. 제품 이름을 클릭하면 웹 검색으로 연결해 주면 더욱 좋겠습니다.

▲ 상단에 일본 브랜드 상품과 대체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는 글귀로 노노재팬이 어떤 사이트인지 알려 주고 있습니다. 운영자뿐만 아니라 일본 제품을 알고 있는 분이 동참할 수 있어서 더욱 많은 제품이 올려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 검색 기능과 분류해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빠르고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불매 운동을 하더라도 그냥 참기 보다는 노노재팬에서 대체 제품을 찾는 등 현명한 방법으로 불편을 줄일 수 있다면 더 오래 지속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이번에 몰랐던 품질 좋은 국산 제품을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몰라서 아무 생각 없이 일본 제품을 사왔던 습관을 국산 제품을 구매하는 습관으로 바꾸어야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