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쿠팡 로켓와우클럽 해지 방법

쿠팡 로켓와우클럽 해지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쿠팡 로켓와우클럽 해지 방법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그 다음 날 배송 받았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그것도 새벽에 놓고 가셨는지 아침에 문 앞에 있더군요. 아우~ 로켓 배송이라고 하더니 정말 대단하군요. 로켓배송 때문에 쿠팡을 사용한다는 분의 이야기가 이해되더군요.

▲ 그런데 생각지도 않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로켓와우클럽 무료체험 종료 예정 메시지입니다. 언제 가입했나? 아마도 뭔가 떠서 확인을 안 하고 그냥 OK 했나 봅니다. 로켓와우클럽은 월 2,900원을 내면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 가격에 관계 없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고, 당일 배송과 신선 식품 새벽 배송, 무료 반품 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분께는 매우 유용한 서비스이겠습니다만, 가격 비교에 따라 꼭 쿠팡에 구매하는 것은 아니라서 적은 돈이라도 아깝다는 생각에 해지했습니다.

▲ 쿠팡 앱을 실행하고 하단에 마이쿠팡 버튼>>로켓와우 멤버십을 탭합니다.

▲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하단에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눈물을 흘리면서 로켓와우클럽의 혜택을 보여 주네요. 로켓배송상품 100% 무료 배송, 아~ 미련이 생기네요. 일단 마음을 먹었으니 화면 밑으로 스크롤하고 "해지하기" 버튼을 다시 탭합니다.

▲ 해지 사유를 넣고 싶으면 의견을 보내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지가 완료되면 끝까지 눈물로 아쉬움을 보여 줍니다. 해지하고 생각해 보니 2,900에 로켓배송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면 비싼 것이 아닌데. 다시 가입 할까나?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