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돈버는 앱 토스 만보기 현금 받기

돈버는 앱 토스 만보기 현금 받기

· 댓글개 · 바다야크

걸으면서 돈을 버는 방법 토스 만보기

돈을 번다고 해서 큰돈은 아니고요, 건강을 위해 걷는다면 재미를 더하는 방법이라고 해야 옳겠습니다.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하고 싶고, 또 매일 몇 걸음 이상을 걷기 위해서도 만보기로 확인하는데요, 하루 1만 걸음 이상 걸으면 토스 만보기로 100원을 벌 수 있습니다. 에게~ 겨우 100원이라고 실망할 수 있겠지만, 매일 해야 하는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재미를 주며. 걸으면서 돈을 버는 앱으로 유명한 캐시워크를 많은 분이 사용하는데요, 100원이 채 안 됩니다. 블로그에 캐시워크를 소개했을 때는 하루 77원이었는데, 지금은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올랐는지, 내려갔는지.

토스 만보기 기능 켜기

토스는 송금 앱으로 유명합니다만, 여러 가지 기능이 있네요. 토스를 만보기로 설정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만보기 사용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토스 만보기
토스 만보기

토스에서 "전체" 메뉴를 선택한 후 토스 만보기의 기능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토스머니 적립

토스 만보기 1만 걸음
토스 만보기 1만 걸음

자 이제 하루에 1만 보를 걷기만 하면 됩니다. 비록 100원이라 쏠쏠한 느낌이 들 정도는 아니지만, 하루 1만 보 이상 걷기로 결심한 만큼 재미있잖아요. 하루가 너무 바빠서 걷지 못했다면 100원을 적립 못했다고 섭섭하기도 합니다. 액수가 적은데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니까요.

토스 만보기 포인트 적립
토스 만보기 포인트 적립

1만 보 이상 걸었다고 해도 100원 이상은 주지 않습니다. 하루 최고 100원입니다. 만일 1만 보를 걷지 못했다면? 광고 보기로 대신 채울 수 있습니다. 목표 달성을 못해 섭섭함을 달랠 수 있지만, 광고를 보고 채우지는 않습니다. 하루 1만 보 이상 걷는 것이 목표이니까요.

현금화하기 쉬운 토스 만보기

토스머니 송금
토스머니 송금

토스 만보기의 장점은 현금화가 쉽다는 점입니다. 1,000원 이상이 쌓이면 내역 보기에서 "출금" 버튼을 탭해서 다른 분께 송금할 수 있습니다. 토스머니라고 별다를 것 없습니다. 1토스머니가 1원이고 계좌번호를 입력해서 송금하면 됩니다.

토스머니 송금
토스머니 송금

간단히 송금이 완료되었네요. 이왕이면 돈을 버는 재미를 더해서 하루 1만 걸음으로 건강 챙기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