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2020년 토정비결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2020년 토정비결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 댓글개 · 바다야크

2020년 신년 운세 알아보기

2000년이 지나고 벌써 20년이 지났네요. 2000년을 맞으면서 밀레니엄 버그나 Y2K 문제로 세계적으로 혼란이 발생한다고 난리 났었는데, 그때 태어난 아기가 스물하고도 한 살이 되는군요. 신년은 항상 희망에 가득 차 보입니다. 그렇게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는데요, 과연 신년 운세는 어떤지 재미로 볼까요? 무료로 토정비결과 운세를 보여 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몇 곳 찾아보았습니다.

가입 없이 사용하는 100% 무료운세

▲ 사이트 주소가 토정프리운세라는 곳인데요, 토정비결 외에도 오늘·주간 ·월간 운세를 볼 수 있군요. 생년월일을 넣어 검색하면 2020년 말고도 내후년의 토정비결까지 볼 수 있습니다.

▲ 저의 2020년 총운을 볼까요? 오호~ 좋은 말이 많아서 좋네요. 1월에는 관재수가 있군요. 2월에는 귀인을 만난다고 하는데 정말 이루어지면 누구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아이고야~ 3월에 꾀꼬리가 쌍으로 날아다니며 연분이 있을 거라는데, 그럼 제가 외도하게 된다는 것인가요? 마누라가 보면 큰일 날 내용입니다. ^^

▲ 2020년 토정비결을 보다 보니 작년 토정비결이 궁금해지네요. 작년에 저의 운수가 금의환향할 정도로 좋았군요. 비단옷을 입을 정도로 출세하지는 못했지만, 무탈했으니 다행입니다. 1월에 무슨 경사가 있었었나? 흠, 좋은 말로 신년을 맞이할 수 있게 해 주어서 기분이 좋아지고 희망을 갖게 해 주고 방심하지 않게 하는 격려로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프리 운세 사이트

프리운세사이트인데요, 토정프리운세와 디자인 구성이 조금 다를 뿐 내용은 같은 것 같아요. 같은 출생 일시로 검새하면 토정비결도 같은 결과로 보여줍니다. 화면 구성이 편하신 쪽으로 선택해서 보시면 되겠네요.

 

신한은행 토정비결

신한은행에서도 무료 토정비결을 제공하는데요, 화면 구성이 매우 깔끔합니다.

▲ 신년 전체 운수와 함께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가정운, 이성·대인관계로 나누어서 보여 줍니다. 역시 좋은 말씀이 많네요. 대신에 도둑을 조심하고 투자 제의를 조심하라고 나왔군요. 재산 관리에 조심해야겠네요.

▲ 월별 운세도 자세히 보여 줍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좋은 말과 함께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를 마치 옆에서 얘기해 주는 듯합니다. 내용 전체적으로 짜임새가 있네요.

 

가장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농협 신년운세

농협 신년운세는 시간이 있을 때 사용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사이트와는 달리 정말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설명뿐만 아니라 도표와 그래픽을 활용하여 이해를 도와줍니다. 더욱 자세한 사주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는지 이름까지 입력받습니다.

▲ 신년의 전체 흐름을 보여 줍니다. 어느 달이 좋고 주의해야 하는지 보여 주는 듯해요.

▲ 신년 운세 중요 죠이 키워드를 정리해 주는데요, 새해 조심한 것을 자세히 정리해 줍니다. 그런데 너무 당연하고 항상 조심해야 되는 내용이네요.

▲ 총론인데요, 양이 매우 많아요. A4 두 장 정도? 제가 오행 중 목이군요. 처음 알았는데요. 여하튼 신년에도 매사에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 되는군요.

▲ 총론 아래와 재물운, 직장·사업운, 승진·시험·관운, 이성관계·행운지수가 빼곡하게 나옵니다.

▲ 각 항목에 따라 월별로 다시 정리해 주는데 정말 꼼꼼하네요. 1월에 로또를 사야겠어요.

▲ 마지막에는 사주 갤린더로 1년 운을 일 단위로 정리해 줍니다. 첫 행에 있는 1월부터 12월 사이를 선택하면 일별로 운세를 보여 주는 것이죠.

▲ 좋은 날과 안 좋은 날을 정리해서 보여 주는데 정말 대단하지요? 그러나 맹신하기보다는 조심하고 주의하는 데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좋은 날과 안 좋은 날을 정리해서 보여 주는데 정말 대단하지요? 그러나 맹신하기보다는 조심하고 주의하는 데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토정프리운세는 기분 좋은 얘기가 많아서 힘이 나고요, 농협 신년운세는 주의 내용이 많아서 미리 조심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신한은행은 농협은행만큼 내용이 많지 않아도 필요한 내용만 정리해서 읽기 편하네요. 모두 무료 서비스이니 재미로 보시고 신년의 바람과 결심을 다짐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