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웨어러블
  3.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구매 후 불량화소 확인 방법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구매 후 불량화소 확인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초기 불량 확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매해서 처음 받았다면 초기 불량으로 제일 걱정되는 것이 무엇일까요? 혹시 불량화소가 아닐까요? 볼 때마다 눈에 거슬리는 것이 보인다면 매우 속상하지요. 반갑게도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는 자기 진단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폰 없이도 불량화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자기 진단은 특별 기능이라서일까요? 별도의 아이콘의 빼놓지를 않고 다이얼을 이용해야 하는데 전화번호가 길지 않아서 어렵지 않습니다.

▲ 전화 앱에서 "*#0*#"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Test Mode 화면으로 바뀌면서 첫 번째 메뉴인 Red가 보입니다. 탭해서 선택하면 갤럭시 워치의 화면이 온통 빨간색이 됩니다.

▲ 빨간색으로 바뀐 화면에서 검은 점이 있지 않은 지, 빨간색이 아닌 다른 색으로 나오는 부분이 없는지 불량 화소를 찾습니다. 다행히 저의 갤럭시 워치에는 불량화소가 보이지 않네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뒤로가기" 버튼을 두 번 누릅니다.

 

녹색·파란색·흰색 불량 화소 검사

▲ 화면을 밑으로 스크롤하면 다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고 같은 방법으로 녹색과 파란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흰색은 메뉴에서 제일 밑에 있습니다.

▲ 어떻습니까? 확인하는 방법이 간단하지요? 모쪼록 불량 제품을 받지 않으셨기를 바랍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매하시면 처음이라 헷갈리는 부분이 많지요? 아래의 경우도 참고하세요.

  • 카카오톡 알림 진동이 안 울린다면
    이상하게 전화가 오거나 문자를 받으면 갤럭시 워치가 진동으로 알려 주는데 카카오톡만 알림이 없다면 확인해 보세요. 메시지는 받아서 보여 주는데 소리나 진동 알림이 없다면 분명히 이 이유일 것입니다.
 

갤럭시 워치 카카오톡 메시지 알림 진동이 없을 때 해결 방법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카카오톡 진동 알림이 안 된다면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매했는데요, 가장 유용한 기능은 전화 알림입니다. 일하다가 보면 고객의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같은 분의 전화를 여..

badayak.com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