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 액티브2 TPU 풀커버 사용후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보호 케이스
갤럭시 워치 액티브2의 손상을 막기 위해 보호 필름을 찾다가 본체 전체를 덮어 주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너무 두껍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얇다는 사용 후기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두껍네요.
▲ 아하, 실제로 보니 얇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겠네요. 갤럭시 워치에 덮지 않아도 보호 케이스 자체가 워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케이스 밑 부분을 벌려서 워치 위로 밀어 넣어야 하는데, 힘이 들어갈 정도로 보호 케이스는 튼튼합니다.
▲ 두께가 있어 보이죠?
두꺼워 보이지만, 확실한 보호 기능
▲ 만들기는 잘 만들었습니다. 버튼이나 마이크 홀의 위치가 정확히 맞습니다.
▲ 그러나 완전 투명이 아니면서 두꺼워서 화면이 깨끗하게 보이지 않고 시계가 더욱 두꺼워 보입니다.
▲ 보호 케이스를 사용했을 때와 비교 사진인데요, 차이가 나지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얇지 않습니다. 얇게 보이도록 손목에 닿는 부분을 접시 형태로 볼록하게 만들고 검은색으로 해서 눈에 잘 안 보이도록 했습니다. 금속 부분만 워치인 것처럼 착시 효과를 준 것이죠. 그 부분까지 케이스가 같은 색으로 덮어 버리니 두껍게 보이게 됩니다.
묵직해 보여도 내 소중한 갤럭시 워치를 보호하겠다고 한다면 참 좋은 제품이지만, 시계는 패션 소품인데 흠집이 생기더라고 원래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싶다면 권하기 어렵네요.
공감하고 갑니다
힘찬 하루보내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는..가진거라곤 노트북..하나 하하하
잘보고갑니다 ㅎㅎ
전 왠지 케이스한게 더 멋있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흠집나고 보호하는것 보다
미리 보호하는게 좋죠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