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금정역에 핀 접시꽃 꽃말은?

금정역에 핀 접시꽃 꽃말은?

· 댓글개 · 바다야크

이게 무슨 꽃인고?

마트 가는 길에 예쁜 꽃이 눈에 띄네요. 무궁화 비슷하게 생겼는데, 그렇다고 무궁화는 아닌 것 같고. 이럴 때 큰 도움을 받는 식물 이름 검색 어플 모야모로 알아 보았습니다. 역시 모야모는 빠르네요. 4분이나 접시꽃이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모야모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아닌 전문가인 사람이 알려 주어서 참 좋네요.

▲ 아내에게 보여주니 바로 접시꽃이라는 것을 알더군요. 꽃잎이 큼지막하니 어디 하나 흠 없는 모습이 매우 예쁩니다.

▲ 빨간색, 하얀색 접시꽃이 참 예쁘지요?

 

주변에 눈에 뛰는 접시꽃

▲ 오호~ 한 번 눈에 띄니 주변에 접시꽃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이 접시꽃이 만개하는 시기인가 봅니다.

금정역에 핀 접시꽃

▲ 오호~ 금정역에도 접시꽃이 보이네요.

▲ 가까이 가서 볼 수 없지만, 보기가 참 좋습니다.

▲ 접시꽃의 꽃말은 다산, 풍요, 평안으로 여름보다는 가을에 어울리는 꽃말이네요. 꽃이나 식물 이름이 궁굼하면 프로그램이 아닌 사람이 알려주는 모야모를 이용해 보세요. 전문가가 알려 주어서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 줍니다.

 

꽃 이름 모를 때 식물 검색 어플 모야모

꽃 이름 모를 때 식물 검색 어플 모야모 봄은 봄이네요. 아내와 같이 마트에 갔다가 한쪽에 가득 쌓아 놓은 화초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생각 같아서는 한 종류씩 사고 싶었지만, 그�

badayak.com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