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모기 물려 간지러울 때 종이테이프 사용 시 주의 사항

모기 물려 간지러울 때 종이테이프 사용 시 주의 사항

· 댓글개 · 바다야크

모기 물린 자리 간지러움 없애는 방법 종이테이프?

날씨가 더워지니 모기에 물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요, 잠을 자는 중에 모기 물린 자리가 간지러워서 잠을 깨면 참 짜증 나지요. 간지러운 것을 잘 못 참아서 한참 긁고 나면 상처가 커지는데요, 조금 번거롭지만, 모기에 물린 지 얼마 안 되었다면 열을 이용하여 간지러움을 제거하는 모기진이 제일 효과가 좋네요. 그런데 종이테이프를 붙여도 간지러움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 종이테이프가 도움이 된다면 가장 간편한 방법일 것 같아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약국에서 1,000원 하네요. 그런데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 그렇지 않아도 모기에 물린 것인지 며칠 전부터 계속 간지러운 곳이 있습니다. 낮에는 잘 참았지만, 잠을 자면서 자꾸 긁게 되네요. 그래서 종이테이프를 붙여 보기로 했습니다. 이 방법을 소개한 분은 물린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효과가 좋다고 했는데, 간지러워서 일단 붙였습니다.

 

모기 물렸을 때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았지만, 숟가락을 데우거나 모기진으로 열을 이용해서 가려움을 없애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았습니다. 다만, 번거롭고 아이에게 사용하기는 조심스럽습니다. 종이테이프라면 좀 안심이 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직접 사용해 보니 종이테이프도 조심해야겠습니다.

종이테이프 붙인 자리 주의

▲ 사용하기도 간편해서 어두운 조명에서도 쉽께 뜯어서 붙일 수 있었는데요, 정말 효과가 있으면 좋았겠지만, 물린 지 며칠 되어서인지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자다가 또 긁게 되었는데 종이테이프가 붙어 있으니 더 심하게 긁게 되네요. 한 편으로 종이테이프가 붙여 있으니 피부에 직접 자극을 주는 것이 적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 더 자주 긁었습니다.

▲ 그러나 잘못된 생각이었네요. 아침에 일어 나서 종이테이프를 떼어 냈는데요, 종이테이프의 접착력이 너무 좋았는지, 아니면 밤 사이 너무 긁어서 살이 부풀었는지 피부와 함께 벗겨졌네요. 아주 살짝 겉 부분만 벗겨졌지만, 날씨가 덥고 손등이라 손을 씻기만 하면 물에 닿아서 상처가 점점 커집니다.

▲ 종이테이프를 붙였다면 긁어서는 절대 안 되겠습니다. 그리고 떼어 낼 때 매우 조심해야겠어요. 물에 적시거나 며칠 지나서 천천히 떼어 내야 겠습니다. 특히, 아이에게 종이테이프를 붙였다면 더욱 조심해서요. 아래는 모기진 소개와 사용 방법입니다.

 

모기 물렸을때 20초면 가려움 없애는 모기진

모기 물렸을때 20초면 가려움 없애는 모기진 모기 소리에 잠을 설치는 시절이 되었네요. 잠자기 전에 미리 모기약을 뿌리고 전자 모기향을 켜 놓지만, 어디에 숨어 있었던지, 모기에 물린 자리가

badayak.com

 

'이런저런 >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폴로눈병 예방방법  (4) 2020.06.23
금정역에 핀 접시꽃 꽃말은?  (0) 2020.06.18
수원 맛집 경주 기사식당  (4) 2020.06.10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