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유틸리티
  3. 쉬프트 스페이스크키 한영전환 jwShiftSpaceKey 2.8

쉬프트 스페이스크키 한영전환 jwShiftSpaceKey 2.8

· 댓글개 · 바다야크

jwShiftSpaceKey 2.8

윈도우 레지스트리를 수정할 필요 없이 jwShiftSpaceKey를 실행하면 쉬프트 스페이스키로 한영전환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스페이스 키로 한자 변환할 수 있으며 특정 윈도우를 항상 최상위에 놓을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jwShiftSpaceKey는 글을 입력하는 창의 한영 모드를 알려주는 조그만 알리미 기능이 있는데, 텔레그램에서는 위치가 불편해서 이 부분을 수정하여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이상하게 텔레그램에서는 한영모드 알리미가 캐럿 바로 옆에 있어서 글을 입력할 때 불편하네요. 타이핑할 때 다음 문자를 가려서요. 그래서 위치를 캐럿 밑으로 이동하도록 수정했습니다.

▲또한, 윈도우의 잠금화면을 풀면 모든 윈도우를 최소화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주변에 사람이 있을 때 잠금화면을 풀면 보여주고 싶지 않은 화면이 떠 있는 것을 피하기 위함입니다. 친구가 옆에서 보고 있는데, 노트북 화면을 여니 가족과 톡하던 화면이 나와서 당황스럽더군요.

jwShiftSpaceKey는 아래의 설치 파일을 내려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이전 설치했던 폴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setup_jwShiftSpaceKey2.8.exe
1.58MB

자세한 사용 방법은 아래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caution

jwShiftSpaceKey는 프리웨어로 직장·학교·관공서 등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포·판매 상품에 포함·프로그램을 변형해서 공개하시는 것은 절대 안 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