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이상한 스팸 댓글

이상한 스팸 댓글

· 댓글개 · 바다야크
어제부터 이상한 스팸 댓글이 올라 오네요. 검색해 보니 jwmx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군요. 이 스팸은 마치 영어를 한글로 번역한 듯한 글입니다.

  • 중대하고 유용한 위치!
  • 너는 우수한 위치가 있는다!
  • 좋은 위치는 그것 찾아본 즐겼다!
  • 좋은 위치! 너를 감사하십시요.
  • 친구는 너의 위치의 현재 팬이 되었다!
  • 너는 우수한 위치가 있는다!
  • 아주 재미있는 지점. 감사.
  • 너는 아주 좋은 보는 위치가 있는다!
  • 많은 감사 우수한 위치! 나는 너의 웹사이트를 사랑한다!
  • 관심을 끌. 너가 동일할 좋을 지점을 다시 배치할 것 을 나는 희망한다.

글을 등록하는 IP가 하나라면 IP 차단이라도 하겠습니다만 IP가 모두 다르네요. 이런 사정으로 손님들께서 올려 주신 댓글을 바로 확인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 번 삭제를 해 보았지만 계속 올라 오는 군요. 이런 댓글을 올리시는 분은 과연 무엇 때문일까요? 장난? 나중에 소스를 발전 시켜서 광고?

흠~ 그러기 위해서는 번역 시스템부터 많이 업그레이드해야 겠네요.

이런 스팸 댓글이나 스팸 포스트를 없애기 위해 Daum에서 글을 올릴 때, 문자로 구성한 이미지로 문자 비교 기능을 넣었으면 좋겠는데, 한 번 건의를 드려야 겠습니다.

우선은 방법이 없어서 아래의 문장을 스팸 필터에 넣었습니다.

  • 감사하십시요
  • 중대한 위치
  • 경이롭 위치
  • 너의 위치를
  • 너는 아름다운 웹사이트
  • 현재 팬이 되었다
  • 찾아본 즐겼다
  • 너에 합의한다
  • 너를 감사하십시요.
  • 재미있는 지점
  • 우수한 위치
  • 차가운 위치
  • 재미있는다!
  • 우수한과 아주
문제는 이 필터 때문에 손님들께서 불편을 격지 않을까 걱정되고, 또한 앞으로 더 다양한 문장으로 등록될 텐데 걱정이 됩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을 피곤하게 만드는 그 어릭석고 불쌍한 인생이 한심하군요. 빨리 이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story 댓글 차단  (20) 2007.10.20
자전거 백미러  (45) 2007.10.11
댓글, 고맙습니다. ^^  (255) 2007.10.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