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고마운 배경 음악 파일 제공 사이트 jamendo.com

고마운 배경 음악 파일 제공 사이트 jamendo.com

· 댓글개 · 바다야크

동영상을 전문적으로 만들 줄 몰라 카메라에서 영상을 구하고 다음 팟 인코더로 필요 없는 부분을 잘라내는 정도가 다입니다. 그런데 말이라도 들어가면 다행인데 아무런 소리 없이 장비가 실행되는 모습만 보여 주는 동영상은 아무리 짧은 시간이라도 이상하네요.

아래는 저희 회사에서 개발한 ZeroBoot 기술을 보여주는 동영상으로 제가 이렇게 저렇게 만드는 방법을 찾아가며 만들었습니다. 만들어 놓고 보니 몇 분짜리인데도 너무 조용하네요. 어떡하지? 그래서 찾은 것이 배경 음악에 사용하기 좋은 음원을 제공하는 곳이 있네요. 그리고 대부분 무료인가 봐요.

배경 음악 어떤가요? 좋죠? 만일 배경 음악 없이 영상만 보여 주었다면 뻘쭘했을 것입니다. 이번에 다시 배경 음악이 필요했는데, 아뿔싸! 북마크해 놓은 사이트를 잊어 버리고 말았네요. 제대로 노트해 놓았으면 고생하지 않았을 텐데 한참 찾아 다녀야 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다시는 잊어 먹지 않도록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http://www.jamendo.com 사이트에는 인기별로, 주제별로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www.jamendo.com에 대한 말씀은 매우 자세히 설명된 글을 대신하겠습니다. 배경 음악이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