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알리익스프레스 한글 주소 입력 방법

알리익스프레스 한글 주소 입력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알리익스프레스 한글 주소 입력해도 배송 잘 될까?

해외직구할 때 신경 쓰이는 것이 주소를 입력할 때입니다. 영문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 우리나라와 달리 순서도 다르고 말이죠.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해외직구하는데요, 한글 주소를 입력해도 배송이 잘 되네요. 오히려 한글 주소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영문 주소로 주문했을 때는 배송 업체에서 실수를 막기 위해서 인지 누군가 한글로 보충 설명을 적어 놓으셨더라고요.

▲ 로그인을 한 후에 배송지를 우리나라로 선택해 줍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해야 쇼핑하기 편하고, 통화를 USD로 하면 이중 환전이 안 돼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처음에는 영문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입력 칸을 클릭하니 영문 또는 한글을 입력하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네요. 기본으로 제시되는 주소도 한글이고요.

▲ 놀랍게도 입력을 받는 첫 번째 창에 한글 주소를 입력하니까 제시어가 나옵니다. 영문 주소에 따라 순서를 가장 나중에 써야 할 상세 주소를 입력해야 하나 했지만, 이렇게 제시어가 팝업되니 헷갈리지 않네요.

▲ 그리고 두 번째 입력 칸에 상세 주소를 입력합니다. 아파트라면 아파트 이름과 동과 호를 입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면 보통 3주 정도 걸립니다. 너무 배송이 늦으니까 혹시 한글 주소를 입력해서 그런가 했는데 잘 도착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