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큰일 해 낸 티스토리, 크리스마스 선물?

큰일 해 낸 티스토리, 크리스마스 선물?

· 댓글개 · 바다야크

PC에서 작성한 글을 모바일 앱에서 수정 가능!!

티스토리에서 큰 일을 해 냈네요. 티스토리 모바일 앱이 처음 나왔을 때는 매우 반가웠지만, PC 웹브라우저로 작성한 글은 모바일 티스토리 앱에서는 수정할 수 없어서 크게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드디어 PC에서 작성한 글을 모바일 티스토리 앱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위 화면은 최근에 업데이트한 티스토리 앱에서 글을 작성하는 모습입니다.

▲ 글을 저장하고 구글 크롬에서 열어서 수정했습니다. 수정한 후 티스토리 모바일 앱에서 여니 정말 열립니다. 이제는 모바일 앱에서 작성 하든 PC에서 작성하든 경계가 없어졌는데요, 모바일에서도 브라우저 앱을 사용하면 되는데 뭐가 그리 대단한 일이냐 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PC용 웹브라우저 티스토리는 데스크톱 PC에 맞추어져 있어서 메뉴 버튼이 모바일 웹 브라우저 화면에서는 너무 작습니다. 선택하려면 실수를 많이 하게 되지요.

 

모바일에서 블로그 작업을 많이 하냐고요?

직장을 다니다 보니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려고 노력을 많이 합니다. 많은 경우 PC에서 초안을 작성하고 출퇴근 길에 모바일로 수정합니다.

▲ 모바일 환경에 맞추어진 모바일 앱이 그래서 필요합니다. 큼지막한 메뉴도 편하지만, 무엇보다도 모바일 웹브라우저 앱보다 빠르게 열립니다.

▲ 아직은 불안한 부분이 있지만, 앞으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해 가면서 더욱 편리한 티스토리 모바일 앱이 되기를 바랍니다. PC 웹브라우저와 경개가 없어진 것만 해도 티스토리에 너무 감사합니다. 모바일 앱이 나온 지 한참 되어서 기대를 많이 접었는데,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은 듯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