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3. 100달러 스마트폰

100달러 스마트폰

· 댓글개 · 바다야크

팜에서 100달러짜리 스마트폰, 센트로(centro)가 나온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Palm Centro 소개 페이지에 올려진 사진을 캡쳐한 것인데, 검정과 빨간색 두 가지가 있군요. 제품 사양에는 Ruby와 Onyx 두 가지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도 100달러 시대이군요. Apple의 iPhone도 300달러 대로 내렸다고 하죠. Apple iPhone을 의식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qwerty 키보드가 있으면서도 터치 스크린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제품의 기능을 중요시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디자인을 무척 따집니다. 심하게는 기능 보다는 디자인 때문에 선택이 좌우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같은 기능이라면 조금 비싸더라도 예쁜 제품을 선택합니다.

더욱이 항상 옆에 지니고 다니는 전자제품이라면 이것은 아주 병적입니다. ^^; 차라리 안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괜히 샀다가 며칠 후면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도 안 나죠. ^^;

그런데 이번 팜의 센트로는 참 예쁘네요. 크기도 작아서 무게가 100g 정도에 신용카드 보다 조금 더 크답니다.

사진이지만 이렇게 보면서도 국내에서 만들어진 모 회사의 제품을 보면 왜 디자인이 이 모양일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능이 더 훌륭하고 튼튼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스마튼폰 같은 경우 항상 가지고 다니는 제품인 만큼 악세서리와 같습니다. 아무래도 예쁜것이 좋죠.

매일 만지는 제품인데, 볼 때마다 쓰다듬어 주고 싶고 닦아 주고 싶은, 그런 생각이 들어야지, 꺼내 보니 투박해서 이게 내 주머니에서 나온 것인지, 길가다 주운 것인지 구별이 안 될 정도로 정이 안 간다면 나에게는 좋은 제품이 못되죠. 물론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