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안드로이드 폴더별 음악 어플 추천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폴더별 음악 어플 추천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 댓글개 · 바다야크

안드로이드 폴더별 음악 어플 추천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안드로이드폰에서 폴더 별로 음악을 듣는 어플로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가 저에게는 최고이군요. 플레이 리스트를 만드는 것이 귀찮아서 폴더 단위로 음악 파일을 분류해서 듣는데 여러 가지 어플을 사용해 보았지만, 음악 어플마다 마지막 음악 재생이 끝나면 다른 폴더로 이동하거나, 전화 통화 후에 이어서 재생을 않거나, 재생 중인 음악 파일을 찾기 쉽지 않는 등 아쉬운 점이 하나씩 있더군요. 그러나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는 이런 불편함이 없이 딱 제 마음에 드네요.

안드로이드 음악 어플

▲ 물론 제트오디오는 폴더 단위가 아닌 아티스트나 앨범, 플레이 리스트로 들을 수 있습니다.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 앨범 이미지로 음악 파일 목록을 보여 주고, 재생하는 음악 파일을 선택하면 음장 효과나 타이머를 설정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이퀄라이저, 음장 효과

안드로이드 음악 어플

▲ 이퀄라이저와 제트오디오 음장 효과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 가사 지원이나 태그 편집 같은 몇몇 기능은 유료 버전인 플러스 버전을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악을 감상하는 용도로는 무료인 베이직 버전을 사용해도 큰 불편이 없네요.

안드로이드 음악 어플

▲ 전체 음량뿐만 아니라 좌우 음량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한쪽으로 몰리듯 녹음된 파일을 들을 때 사용하면 좋겠군요.

재생 중인 음악 파일 처리가 편리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 현재 재생 중인 음악 파일을 처리하는 방법도 편해요. 썸 이미지 목록에서는 하단에 보이는 재생 중 음악 파일을 꼭 누르고 있으면 메뉴가 출력됩니다. 재생 곡 전체 화면에서는 톱니 버튼으로 메뉴를 호출할 수 있지요. 그래서 목록 중에 현재 곡의 위치로 이동하고나 삭제, 공유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지금껏 사용해 본 음악 플레이어 중에 저에게는 제트오디오가 가장 잘 맞네요. 지금에야 알게 된 것이 안타까울 정도입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