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문의 답변 확인하는 방법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문의 답변 확인하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문의 답변 확인하는 방법

스마트폰을 삼성 갤럭시에서 LG V30으로 바꾸면서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서비스로 이메일 문의를 몇 번 보냈는데 답변이 오지 않네요. 질문 거리가 못 된다 해도 한 줄짜리 답변도 없으니 짜증이 나더군요. 그런데 이는 답변이 늦은 것이 아니라 이메일 특성을 타나 봅니다. 요즘 세상에 이메일 특성을 탄다? 스팸으로 빠진다면 모를까 메일이 전송이 안 된다는 것일까요?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답변

▲ 질문 입력 중 이메일 주소에 주의 사항으로 gmail.com, hotmail.com, live.co.kr, outlook.com, nate.com, dreamwiz.com, empal.com등은 메일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하네요.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답변

▲ 그런데 오해할 만 한 것이 질문 메일을 보내면 접수 되었다는 안내 메일이 바로 오거든요. 문제는 접수되었다는 메일은 오는데 정작 답변은 오지 않습니다. 차라리 접수되었다는 메일을 보내지나 말던가. 워낙 큰 회사라 접수 안내 메일 보내는 시스템과 답변 메일 보내는 시스템이 다른가?

고객이 올린 질문 고객이 직접 답변을 확인하자

이렇게 오지도 않을 메일을 기다리지 말고 LG전자 고객 서비스에서 답변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안내 메일에 있는 접수 번호를 복사합니다.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답변

LG전자 고객 서비스 하단에 있는 "이메일 문의 확인"을 클릭하고 이름과 접수 번호를 입력합니다.

LG전자 고객 서비스 이메일 답변

▲ 어이쿠야~ 12월 8일 오후 5시 33분에 올렸는데 그날 답변이 올라왔네요. 이런줄도 모르고 나흘이 지나도록 기다리고 있었으니.

실은 몇 번 메일을 보냈는데 하도 오지 않아 항의 메일을 보냈더니 알려준 방법입니다. 어떻게 항의 답변은 오더라고요.

LG전자 고객 서비스로 이메일 문의했지만, 며칠이 지나도 답변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이메일 문의 확인"을 이용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