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이광수와 이유비의 주유댄스가 왜 트루댄스? SK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이광수와 이유비의 주유댄스가 왜 트루댄스? SK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 댓글개 · 바다야크

이광수와 이유비의 주유댄스가 왜 트루댄스? SK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요즘 TV를 보다 보면 배우 이광수와 배우 이유비가 함께 하는 재미난 광고가 보입니다. 신 나는 음악에 맞추어 껑충한 키에 기다란 팔로 추는 SK엔크린 광고 춤은 정말 기린을 연상케 합니다. 그런데 두 배우가 추는 춤이 트루(True) 댄스라네요. 그래서 배경에 코믹한 음악을 넣었군요. 트루 댄스라는 것을 알고부터는 그냥 뜨루뜻뚜가 아니라 True True로 들립니다.

▲ SK엔크린에서는 왜 트루댄스를 만들었을까요? 질문과 답 형식으로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 SK엔크린에서 투명 주유기를 선보였군요. 불량 기름 주유소의 비양심적인 뉴스를 볼 때마다 걱정되는데 SK엔크린에서는 투명 주유기로 직접 기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겠네요. 매우 반짝이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얘기이겠죠? 품질이 좋아서인지 세계 10여 개국으로 수출까지 하네요.

▲ 품질 좋게 만들었다면 소비자 앞에까지 좋은 품질 그대로 배송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SK엔크린에서는 위성으로 실시간 확인하는 전자 봉인 수송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배송 중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다는데 SK엔크린에서는 위성까지 활용해서 불법 행위를 근본적으로 차단한다는 것이죠. 이런 노력 덕분에 투명 주유기를 자신 있게 사용하겠죠.

▲ SK엔크린은 품질 향상을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정제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3천 명의 오일 마스터가 품질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친환경 마크까지 받았습니다.

▲ 이러한 진실을 알리기 위해 트루댄스를 만들었군요. 이광수와 이유비의 트루댄스를 보고 가실까요?

트루트루 엔크린 트루 스토리는 3편?

▲ SK엔크린 트루 광고는 모두 3편이군요. 위에서 소개한 시선 처리 편과 공간 초월 편, 일당백 편입니다. 공간 초월 편은 나왔지만, 일당백 편은 아직 안 나왔습니다.

▲ 시선 처리 편에서는 SK엔크린의 품질을 얘기했다면 공간 초월 편은 세계 10개 국으로 수출하는 SK엔크린을 여러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 주는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일당백 편은 무엇일까요? 예상한다면 전자 봉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위성에서 뚜뚜뚜 내려다보지 않을까요?

푸짐한 True 엔크린 이벤트

SK엔크린 True 엔크린 캠페인에서는 아이패드 미니2를 10명에게, 닥터드레 헤드폰을 5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2와 닥터드레 헤드폰 말고도 문화 상품권과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푸짐한 True 엔크린 이벤트입니다.

▲ 첫 번째로 아이패드 미니2와 닥터드레 헤드폰 그리고 문화 상품권과 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는 "도전! 나도 엔크린 트루댄싱"입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오호~ 경품이 푸짐해서인지 많은 분이 재미난 트루댄싱을 올려 주었네요. 영상을 클릭하면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하하, 귀엽기도 하고 재미난 분도 많군요.

▲ 아우~ 놀이공원에서 여고생이 촬영한 동영상인데 많은 사람 앞에서 용기가 대단합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네요.

▲ 동영상을 올리는 대신에 최고의 트루댄싱을 뽑는 투표에 참여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찍기 어렵거나 용기가 안 나신다면 두 번째 투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 정말 많은 작품이 올라왔네요. 추천순으로 보니 9위와 10위가 치열하군요. 과연 순위 변동이 어떻게 될까요?

▲ 참여하는 방법은 페이스북 계정에 연동하여 추천합니다.

▲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팝업 윈도우로 출력됩니다. 감상한 후에 마음에 들면 동영상 옆에 있는 추천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는 동영상을 올린 분의 이름을 클릭하면 동영상 재생과 함께 추천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 세 번째는 퀴즈 이벤트입니다. 앞서 언급한 트루 엔크린 Fact 여섯 가지가 기억 나십니까? 그렇다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다.

▲ 트루 엔크린 Fact(링크)를 확인하고 퀴즈쇼에 출제된 문제를 풀어 나가면 됩니다. 100점도 아닌 60점 이상만 맞아도 성공이군요.

▲ 여섯 개의 트루 엔크린 Fact를 알고 있다면 문제는 쉽게 풀 수 있습니다.

▲ 100점!! 저도 응모했습니다.

SK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 광고 전체적으로 SK엔크린의 품질이 얼마나 좋은지 알리려는 노력이 진지합니다. SK엔크린의 "진심을 채우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소중한 나의 차, 너무 값싼 기름만 찾기보다는 품질을 따져 제대로 된 기름으로 주유해야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