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컴퓨터/마이크로소프트
  3. 윈도우8 종료 버튼 어디? 윈도우 키+'i"

윈도우8 종료 버튼 어디? 윈도우 키+'i"

· 댓글 6 · 바다야크

아놔! 윈도우 종료하는 것 가지고 글까지 올리게 될 줄은 몰랐네요. 여하튼 한참 찾았습니다. 제목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윈도우8을 종료하려면 윈도우 키와 함께 i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윈도우 키가 없으면 Ctrl-Alt-Delete 키를 이용하면 되는데,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아~! 어쩌면 전원 스위치를 이용하게 하려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데스크탑도 모바일 기기처럼 사용하도록 말이죠. ^^;


💬 댓글 6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런 식으로 종료해야 하는군요.
리뷰글 작성 당시 고전적인 Alt + F4 키로 종료를 했던...

logo

한참 찾았습니다. ^^

logo
dmasi

호... 윈 8 벌써 쓰고 계시네요. 소문으로 듣던 개발자 버전인가요?

윈7 쓰느라 세팅에 들인 노력들을 생각하면 윈8은 선듯 손이 안가는듯 ㅜ_-...(또 얼마나 많은 프로그램들이 오작동을 일으킬까) JWFN은 잘되나요? ㅜㅜ

logo

네, 개발자 버전입니다. 아직 한글 버전이 아니어서인지 jwfn 실행은 잘 되지만, 메뉴의 한글이 깨집니다. ^^

logo

궁금해지는데요 윈도우 8 이라... 7도 그닥 사용하질 않아서. xp에서 넘어갈 그담 운영체제를 고민중입니다. ㅎㅎ

logo

윈도8에 대한 칭찬의 글이 많은 것으로 보아 기대됩니다만,
정식 버전이 나와야 옳은 평가가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삼성덱스 휴대폰 충전 방법 (1) thumbnail 돈 버는 어플 3종 현금되는 영수증 인증과 돈버는 만보기앱 thumbnail 삼성 덱스 화면 캡쳐 방법 thumbnail 샤오미 창문 청소기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1) thumbnail 삼성 덱스 연결 시 갤럭시 터치패드앱 자동실행 설정 및 해제 방법 thumbnail 성균관대 근처 맛집 특수부위 전문점 도래홍막창 (1) thumbnail 라자루스 내문서 폴더 위치 구하는 방법 thumbnail 백팩 폰케이스 자석 휴대폰 거치대
안녕하세요. 줄 간격에 대해⋯ 💬바다야크 안녕하세요 정말 최고의 노트⋯ 💬강강 [승인대기] 💬모란들꽃 [승인대기] 💬모란들꽃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즐⋯ 💬바다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