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문서 세단기 추천 신용카드 영수증 전용 미니 문서 파쇄기

문서 세단기 추천 신용카드 영수증 전용 미니 문서 파쇄기

· 댓글 8 · 바다야크

문서 세단기 추천 신용카드 영수증 전용 미니 문서 파쇄기

신용카드 영수증을 발행하는 곳마다 모양새가 다르고 인쇄되는 내용도 달라서 몇 장 모으면 카드 번호를 알아 낼 수 있습니다. 수집된 카드 번호로 사업자용 휴대 단말기로 결재하는 범죄 뉴스를 보고 항상 잘게 찢어서 버립니다만, 모아 놓은 것을 함께 버릴 때는 이것도 일이죠. 문서 세단기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 비싼 세단기를….. 아하~ 매우 작으면서 저렴한 문서 세단기가 있네요. 배송비 포함해서 6,800원 이니 4천 원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문서 세단기라고 하기에는 약해 보이지만, 영수증 정도 해결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모터 없이 손으로 돌리는 타입이라 건전지를 사용하거나 번거롭게 전원 선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 간편합니다.


▲ 손잡이에 연결된 톱니 바퀴에 원형 칼이 있고 손잡이를 돌리면 서로 맞물린 칼로 종이를 잘라냅니다.

▲ 구성은 간단합니다. 종이를 잘라내는 부분과 손잡이, 그리고 잘라진 종이를 담는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 크기가 다양했지만, 일부러 제일 작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A6용이라는데 A4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없습니다. A4를 잘라 내려면 한 번도 아니고 두 번 접은 다음 좁은 쪽을 삽입해야 합니다.

▲ 두 번 접었기 때문에 4장을 한 번에 넣은 꼴이라서 인지 손잡이 돌리기가 좀 뻑뻑하네요. 부서지는 것 아닐까 걱정까지 했습니다.

▲ 칼국수를 뽑아 내듯이 종이가 잘리는데 좀 아쉽죠. 길게 잘리는 것이 아니라 작은 조각으로 잘렸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4천 원 정도의 저렴한 제품에 기대하기는 무리한 바람이죠.

▲ 그래서 영수증 몇 개를 세단하고 버리기 보다는 통이 찰 때까지 기다리다가 함께 버리는 것이 안전할 거 같아요. 부서지지 않고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8
logo
라피나

조각으로 잘라주는 꽃가루형은 가격도 4만원 이상부터있고 크기도 크죠...
국수형은 배트맨2의 펭귄맨처럼 근성만 있으면 다시 붙일수도있으니 버리기전에 좀더 처리를 하는게 안전할거같습니다..

logo

아! 잘게 조각 내주는 세단기를 꽃가루형이라고 하는군요. ^^
네이버로 검색하니 2만 8천원 짜리도 있네요.
이왕이면 꽃가루형이 좋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logo
dmasi

걍 하루 날잡아서 은행에 피서겸 정리하러 가세영 ㅋㅋ

logo

아하~ 굳 아이디어인데요. ^^

logo
김책임

전 회사를 이용한다능 ㅋㅋ (비밀입니당)

logo

하하하, 저만 알고 있겠습니다. ^^

logo

영수증 모아 두었다가 항상 손으로 찟어 버리기 귀찮았는데 요건 안전하게 분쇄되고 재미도 있을 거 같네요 ^^

logo

이왕이면 꽃가루형으로 구입하세요. ^^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보온병 겸용 여행용 전기포트 사용후기 thumbnail C언어 시리얼 통신 브레이크(break) 신호 전송 방법 (2) thumbnail 윈도우11 키보드 반응속도 빠르게 thumbnail 엣지 주소창 검색엔진 키워드 선택 방법 (2) thumbnail 레노버 슬림7 프로 윈도우 11 우회 설치 (2) thumbnail 랜섬웨어 복구 프로그램과 예방 방법 (2) thumbnail 컴퓨터 카카오톡 메시지 백업 복구 방법 (3) thumbnail 화분 과습 원인과 분갈이 화분 고르는 방법
말씀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 💬바다야크 C언어 정말로 오랜만이네요⋯ 💬짱구노리 사용해 보시면 정말 편합니다⋯ 💬바다야크 오 저도 등록해서 사용해봐야⋯ 💬TommyT 짱구노리님 말씀처럼 메인으⋯ 💬바다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