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순한 남자 립밤 추천

순한 남자 립밤 추천

· 댓글개 · 바다야크

가슴에 열이 많아서인지 여름에도 입술이 틉니다. 1년 열두 달 입술이 갈라지다 보니 아주 나쁜 버릇이 생겼는데요, 말라비틀어진 각질을 손가락으로 눌러 대면서 앞 이빨로 뜯어 내는 것인데, 이 모습이 그렇게 보기 흉한 줄 몰랐습니다. 그래서 립밤을 약국에서 아무거나 샀다가 몇 번 쓰지를 못했습니다. 입술 주변에 따라 조그마한 것이 도돌도돌 나면서 간지러워서요.

남자도 순한 립밤이 필요하다

립밤을 바꾸어도 마찬가지여서 마치 알레르기 반응 같은데요, 방법이 없어서 바세린을 발랐습니다. 바세린을 바르면 각질이 빨리 없어지고 입술이 빠르게 재생됩니다. 문제는 특유의 향이 거슬리고 입술이 번들 거립니다. 고지식한 생각이겠습니다만, 중년 남자가 입술이 번들 거리면 왠지 신경이 쓰이네요. 화장한 것도 아니고 뭘 먹었나? 항상?

그리고 입술이 바를 때는 편한데, 빨리 마르는 느낌이 납니다. 계속 발라 주어야 하는데, 손가락 끝에 살짝 묻혀서 입술 전체에 펴 발라야 해서 사용 방법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통이 커서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하고요.

입술 연고제 비판톨

입술 연고제 비판톨
입술 연고제 비판톨

약국에 들러서 바세린을 사면서 약사님께 말씀드렸더니 입술 연고제 비판톨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아무리 심하게 입술이 터도 이거 하나면 안 듣는 경우가 없다면서 자신 있게 내미시네요. 사용해 보니 정말 좋기는 좋았습니다. 입술에 오톨도톨한 것이 나지 않고 가렵지도 않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도 적습니다.

단점이라면 연고제이다보니 바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손가락에 적당량을 짜 놓은 다음 입술에 고루 발라 주어야 하는데, 번거롭죠. 또한, 지속력이 짧습니다. 연고제라서인지 물기가 마른다 싶으면 입술이 말라 가는 것 같아요. 특유의 연고제 향이 나는데 마치 약을 바르는 것 같아서 냄새가 거슬립니다.

사용해 본 순한 립밤

비판톨을 몇 년 동안 꽤 오래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기 불편한 점 때문에 순한 립밤이 있었으면 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립밤 추천 글을 보았는데요, 10가지를 순위별로 장단점을 자세히 적어 놓았네요. 아우~ 이 분은 이 많은 립밤을 다 사용해 본 걸까? 대단하다 싶었습니다. 그중에 가격 저렴하면서 댓글로 추천하는 분이 있어서 호기심에 구매했습니다.

순한 니들리 비건 립밤

니들리 비건 립밤
니들리 비건 립밤

1만 원 정도에 구한 니들리 비건 립밤인데요, 정말 순하네요. 입술이 마른다 싶으면 반복해서 바르는데 오돌토돌 전혀 없고요, 간지럼도 없습니다. 향기 없고 색깔과 번들 거림이 없어서 더욱 좋네요. 지속력은 다른 립밤을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비판톨 연고제보다는 오래갑니다.

니들리 비건 립밤
니들리 비건 립밤

연고제만 사용하다가 립밤으로 바꾸니 사용하기 참 편한데요, 매우 순한 립밤을 찾는 분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향기와 색, 번들 거림이 없어서 특히, 남성용으로 권하고 싶은 니들리 비건 립밤입니다.

지속력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쿠팡에서 4g짜리 3개를 8, 97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니들리 비건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데요, 아쉽게도 바르면 입술 전체적으로 약하게 화끈 거리는 느낌이 납니다. 그래도 입술 주변에 오톨도톨한 것이 나는 것 없고요, 간지럽지도 않습니다.  며칠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화끈 거리는 느낌 외에는 별다른 문제는 없습니다.

입술에 바르면 라즈베리 향이 나는데요, 다른 분은 좋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거북스럽더군요. 그래도 자주 사용하니 익숙해지네요. 아내에게 얼굴을 가까이하고 냄새를 맡아보라고 했는데 잘 모르네요. 다행입니다. 향기 적고, 색깔이 없고, 번들거리지 않아서 남성용으로 권하고 싶은 립밤입니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입술에 뭔가 쓰린 느낌이 안 난다 싶으면 바르게 됩니다. 립밤을 바르면 입술이 편해지니까 바르는 것을 자꾸 잊게 됩니다. 편해지면 신경을 쓰지 않게 되고 또 입술이 말라버리고 불편해지는데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은 화끈한 기운이 없어지면 바를 때가 됐구나 알게 돼서 바르게 된다는 것이죠.

남자 립밤 추천
남자 립밤 추천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정말 순한 남자 립밤을 찾는다 하면 니들리 비건 립밤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써본 립밤 중에 가장 탈이 없습니다. 무색·무취에 번들 거림이 없어서 남자 립밤으로 좋습니다.

순한 립밤으로는 니들리 비건이 좋지만, 좀 더 저렴한 남자 립밤을 찾는다면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을 권합니다. 1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3개나 구매할 수 있고요, 지속력도 좋습니다. 향기가 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요, 역시 무색·무취에 번들 거림이 없어서 남자 립밤으로 추천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