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아이폰/아이패드 메이븐(Maven) 웹 브라우저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아이폰/아이패드 메이븐(Maven) 웹 브라우저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에서 사파리 웹 브라우저만 사용하다가 다양한 기능이 없어서 다른 웹 브라우저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용하게 된 첫 번째 브라우저는 Atom Web입니다. 매우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만, Mercury 웹 브라우저의 글을 읽고 호기심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우와~ 역시 훌륭합니다. 당연히 두 앱을 jwmx블로그에 소개했는데, 그 글에서 댓글로 몇몇 분이 Maven Web Browser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Maven Web Browser 리딤코드 두 개를 나눠 드립니다.(완료)

기회가 되면 사용해 보려 했는데, 어떻게 저의 글을 개발자께서 보셨는지 저에게 리딤코드를 보내 주셨습니다. 무려 3개나 보내 주셨는데, 사용해 보니 매우 편하네요.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저 혼자 사용하기에는 매우 아까워서 리딤코드 나머지 두 개를 애독자님께 나눠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로 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두 분을 뽑아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리딤코드를 두 분께 보내 드렸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기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못 받으신 분들께 양해를 구합니다. ^^

또한, 가격이 0.99달러로 매우 저렴합니다. 아이폰에서 사파리만 사용하셨다면 Maven Web Browser를 구매해 보세요. 탭 사용에서 로그인 정보 관리까지 매우 편합니다. 더욱이 노트북에 있는 빨콩이 있어서 화면이 작은 아이폰에서도 웹 페이지를 구석구석 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화면 구성

아이폰이 편리하기는 하지만, 크기가 작기 때문에 작은 화면을 알뜰히 사용해야 합니다. Maven은 그 작은 화면에서 주소와 검색 창, 화면 밝기 조정과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는 다이얼을 제공하고 북마크와 환경 설정과 같은 버튼을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특정 기능을 화면에서 감추거나 출력해서 작은 화면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빨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아할 트랙패드

IBM 노트북 사용자라면 빨콩을 애용하는 분이 많으시죠. 웹 브라우저에서는 스크롤이 매우 중요하죠. 그러나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스크롤 바가 없기 때문에 스크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모발이 페이지에서도 메이븐은 빨콩 같은 트랙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은 아이폰 화면에서도 쉽게 스크롤하면서 웹 페이지를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편리한 조그 다이얼

앞서 언급했습니다만, 화면 밝기 조정에서 웹 페이지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그 다이얼을 제공합니다. 조그 다이얼이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편하지만, 보는 즐거움도 제공합니다.

본문을 읽기 편하게 Readability

메이븐은 사파리의 "읽기 도구"처럼 본문의 내용만 출력해 주는 매우 편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페이지라면 모를까 데스크톱용 웹 페이지를 아이폰에서 보려면 많이 불편하지요. 이때 "Readability"를 이용하면 매우 편합니다.

메이븐 웹 브라우저에 대해 간단히 알아 보았습니다만, 다양한 기능이 아기자기하지요? 웹 브라우저로서는 충실하지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사파리로 웹 서핑이 불편하시다면, 메이븐 웹 브라우저(Maven Web Browser)를 사용해 보세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