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My Music Timer Gold) 리딤코드 10분께 드려요~!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My Music Timer Gold) 리딤코드 10분께 드려요~!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My Music Timer Gold) 리딤코드 10분께 드려요~!

아이폰 타이머 어플로 매우 편리한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My Music Timer Gold)가 나왔네요. 매우 직관적이어서 설명서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사용 방법이 쉽고 무음 모드나 방해 금지 모드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어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음악 타이머로 효과음 말고도 음악 파일, 녹음을 알람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음악을 켜놓고 잠들면 알아서 음악을 꺼주는 슬립 타이머를 제공해 줍니다.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보통 타이머를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시간을 정해 놓고 울리는 타이머보다는 3분 후, 10분 후처럼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전화를 걸었는데 통화 중일 때 조금 있다가 해야지 했지만, 깜빡하는 경우가 참 많지요. 이럴 때 10분 후 타이머가 편한데, 그렇다고 시 분 초까지 맞추어야 한다면 귀찮아서도 안 하게 되지요.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타이머를 실행하는 방법은 마이 뮤직 타이머를 실행하고 원하는 타이머를 터치하면 끝! 저처럼 몇 분 후 타이머를 사용한다면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를 추천합니다.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에는 다양한 타이머 설정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좌우로 쓸기를 하면 초 단위에서 3분, 5분, 10분 등 미리 등록된 여러 가지 타이머가 준비되어 있으면 원하는 타이머를 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화면 밑에 표시되는 페이지 표시만 보더라도 얼마나 많은 타이머 설정이 등록되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타이머 시간도 변경하거나 등록할 수 있어요.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물론 타이머 시간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어요. (1) 수정하고픈 타이머를 꼭 누르고 있으면 화면이 바뀝니다. (2), (3) 분과 초를 끌기를 해서 원하는 타이머로 설정합니다. (4) 완료하면 위 이미지처럼 새로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죠. 또한, 나의 타이머 페이지를 이용하면 나만의 타이머를 등록할 수 있어요.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타이머 터치 후에 (1) 몇 번 알람음을 울릴지, (2) 진동을 몇 번 할지, (3) 화면을 계속 켜거나 자동으로 끄게할 지를 역시 터치로 간단히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알람음도 시간 윗 부분을 터치할 때마다 효과음과 음악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며 잠들어도 알아서 꺼주는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아이폰 타이머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 음악을 켜 놓고 잠을 자는 습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로 타이머를 설정해 놓으세요. 알아서 음악을 꺼줍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1)뮤직 플레이어 어플을 실행해서 음악을 듣다가 잠을 자야겠다 싶으면 (2)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로 얼마 후에 음악을 멈출지 타이머를 설정하면 됩니다. 아이폰도 함께 잠이 들어야 하니 효과음이나 진동, 화면 옵션을 모두 꺼주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는 무료 어플이 마이 뮤직 타이머와 유료 어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 무료 : https://itunes.apple.com/kr/app/my-music-timer/id787182095?mt=8
 * 유료 : https://itunes.apple.com/kr/app/my-music-timer-gold/id874286749?mt=8

유료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는 광고가 없으며 무료에는 없는 멜로디와 나의 타이머를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더 많다고 하네요.

리딤코드를 선착순 10분께 드립니다.

유료라고 해도 $0.99라서 부담이 적겠지만, 리딤코드를 10분께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에 비밀 댓글로 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선착순으로 리딤코드를 드리겠습니다. 마이 뮤직 타이머 골드로 중요한 일을 깜빡하지 마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