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아이폰·아이패드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방법

아이폰·아이패드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아이패드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방법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아이튠즈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런데 아이튠즈에 가입하면서 애플 아이디를 만들어서 계정을 생성하려면 신용카드 정보를 넣어야 하는데 왠지 찜찜하죠. 그래서 신용카드 등록 없이 가입하고 싶은데 방법을 찾아보니 우와~ 뭐 많이도 나오는군요. 나와도 너무 많이 나와요. 이렇게 방법이 많이 올라왔는데도 불구하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으로 만드려면 주의해야할 부분이 있어서입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넣고 계정을 만들 때는 문제 없지만,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를 만든다면 꼭 앱스토어에서 무료 앱을 선택하고 [무료]버튼을 클릭한 다음 계정을 만들어야 제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아이튠즈를 실행하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에서 [Apple ID 생성]버튼으로 애플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Apple ID 생성]버튼을 이용하면 신용카드 정보 없이 계정을 만들 수 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방법

▼ 아래와 같이 네이버 메일처럼 무료 앱을 선택한 후 출력되는 로그인 화면에서  [Apple ID 생성]버튼을 클릭해야 신용카드 없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방법

무료 앱에서 [Apple ID 생성]버튼을 눌러 실행해야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없음]버튼이 나옵니다. 아이튠즈에서 바로 실행하면 [없음]버튼이 나오지 않습니다. 왜 이렇게 헷갈리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아마도 애플에서는 카드 정보를 입력해 주기를 바라기 때문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방법

▼ 아이튠즈 계정을 만드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Apple ID 생성] 버튼을 클릭한 후 차례로 입력한 후 최종 [Apple ID 만들기] 버튼으로 작업 완료합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튠즈 미국 계정 만드는 방법

한국 계정 말고도 미국 및 기타 여러 나라의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불 방식 입력에서 "여기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나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 보다는 아이튠즈를 실행한 후에 제일 하단에 있는 국기 버튼을 이용하는 것이 쉽습니다. 국기 버튼을 눌러 다른 나를 선택한 후에 계정을 만들기를 하면 됩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튠즈 미국 계정 만드는 방법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