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의 완성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 스위스 아미 남자 손목 시계

2013.05.02 17:37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남성 패션의 완성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 스위스 아미 남자 손목 시계

스위스 명품 시계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이 처음 나왔을 때는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여서 캐쥬얼한 복장 보다는 정장에 더 잘 어울리는 모델이었습니다. 손목이 시원한 시계를 좋아하는 분도 선호하는 모델이지만, 다행히 러버 밴드 제품도 내놓아서 캐쥬얼은 물론 세미 정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 모델 번호 241596.

▲ 스틸 밴드는 무게감과 중후함을 갖추었다고 한다면, 러버 밴드는 모던하고 좀 더 친근한 느낌이어서 젊은 층이 좋아할 남성 시계입니다.

▲ 우레탄 재질의 러버 밴드는 땀이나 물에 젖어도 쉽게 부식되지 않기 때문에 주로 스쿠버 다이빙 같은 레저나 스포츠용 시계에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러버 밴드 특성으로 살에 붙는 느낌이 있지만, 스틸 밴드는 운동할 때 쉽게 벗겨 지거나 위험할 수 있고, 가죽 밴드는 땀이나 물에 닿으며 쉽게 변색되거나 냄새가 나기 때문에 활동이 많은 분에게는 러버 밴드가 좋습니다.

착용감이 좋은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 241596

▲ 살이 닿는 뒷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이면서 자잔한 스크래치로 손목에 달라 붙지 않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 또한, 등판이 약간 두툼하면서 둥그렇게 디자인 되어 있는데, 살에 닿는 부분이 그만큼 적어서인지 착용감이 좋습니다.

94.8g의 아름다운 남성 시계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 241596

▲ 회사에 전자 저울이 있어서 재어 보니 94.8g이군요.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에 5기압 생활 방수가 되며, 충격 방지와 스크레치 방지를 위한 3중 코팅이 되어 있어서 스위스 아미 스위치라 할만 합니다. 아마도 활동적이거나 밀리터리 룩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남성 시계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 241596아마추어 모델의 착용 샷

착용 샷을 올리고 싶어서 주위에 있는 미남들에게 부탁했습니다. 일하는 중에, 또는 퇴근하다가 부탁 받은 것이라 자세가 모두 어정쩡하네요. 갑작스런 아마추어 모델이지만, 대부분의 남성 복장에 잘 어울리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밀리터리 룩을 좋아하는 제 아들 녀석입니다. 군대 야상 같은 점퍼에도 잘 어울리며 학생이 착용해도 발랄해 보여 보기 좋습니다.


▲ 저희 회사 직원입니다. 시스템 개발 업체의 엔지니어하면 우중충한 스타일이 대부분인데 사진 속의 직원은 옷 입는 센스가 대단하네요. 평소에 잘 몰랐다가 이번 글을 작성하면서 새롭게 다시 봤습니다. 역시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으로 패션에 화룡점정을 했네요.

▲ 저희 회사 최고의 미남입니다. 아, 얼굴까지 나와야 하는데 제가 다 안타깝네요. 스포티한 티에도 잘 어울리죠?

▲ 손목이 얇은 동료에게 부탁했습니다. 진 웹스터의 키다리 아저씨를 생각나게 하는 미남인데 빅토리녹스 나이트 비전은 캐주얼한 복장에 진 바지와도 잘 어울립니다.

▲ 모처럼 식사 초대 받은 자리에서 몇 컷 찍었습니다. 손 모델을 부탁했더니 매우 재미있어 하네요. 음식을 집는 상황 연출까지 고마웠습니다. 시계가 매우 예쁘다며 칭찬하는데 다시 받기가 미안할 정도네요.

▲ 어떻습니까? 멋지죠? 스위스 시계의 명가 빅토리녹스의 나이트 비전. 남성 패션을 완성해 주는 멋진 남자 시계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wahtch
    • 2013.05.02 20:56
    얼마에요?
    • 정가가 100만 원 가까이 되고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80만 원 대로 알고 있습니다. ^^
      • 싸움꾼
      • 2013.05.14 00:33
      헉!